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한 핵심사항 2가지

 

블로거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목적은 각양각색일 것이다.

나의 블로그 운영 주목적은 수익창출이다.

 

나의 포스팅 방법은

나의 관심거리, 사람들의 관심거리에 대한

지식, 정보, 자료, 팁, 감상, 위트, 의미, 교훈 등을

서브노트처럼

웹페이지에 균형있게 기록하는 것이다.

 

나의 수익창출 방법은 위와 같은 방식으로 포스팅한 것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방문자들의 광고 클릭을 통해 수익을 얻는 것이다.

 

 

 

뼈대에 가지 붙이기

 

포스팅하는 방법(뼈대에 가지 붙이기)

: 소재(글감) 선택 → 정보, 자료, 평가, 감상, 위트, 의미, 교훈 붙이기

 

[Point 블로그] -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포인트를 콕 집어봤습니다!

 

키워드 선택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결국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소재를 선택하여

어필할 수 있는 정보, 자료, 평가, 감상, 위트, 의미, 교훈을 붙여 포스팅을 해야 한다.

 

 

블로그 지수 유지

 

그리고 또 하나 무지무지 중요한 것은

매일 포스팅을 블로그에 게시하여

포털사이트가 나의 블로그를 성실한 블로그로 인지하도록 해야한다.

그래야 포털사이트가 나의 포스팅을 앞자리에 배치 시키고

이를 통하여 많은 방문자가 나의 블로그로 유입되게 된다.

 

많은 방문자수는 애드센스 광고 클릭 수 증가로 이어져 수익을 가져온다.

 

IT 칠판/블로그 2013. 5. 31. 15:4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