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9

 

아무래도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린것 같습니다. 최근에 포승팅한 것들이 모두 네이버 첫페이지에서 아주 아주 뒷페이지로 밀려버렸습니다. 도통 그 이유를 모르겠네요. 네이버 정책에 위반될 만한 일을 한적이 없는데~ 가끔 인터넷에서 원인 모를 저품질에 걸린 블로거의 사연을 봤는데 저에게도 이런일이 발생할 줄이야 ㅋ
근데 희한한것은 몇몇글은 아직도 네이버 상위에 걸려있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통해 한번 실험해보고자 합니다. Xt9라는 단어를 제목으로 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xt9는 갤럭시노트의 자동완성기능과 관련된 단어인데 뜻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이 것을 해제하면 갤럭시노트에서 자동완성기능이 해제되고 이 것에 체크하면 자동완성기능이 살아납니다.
에구 이 포스팅 실험으로 제 블로그 상태를 알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저품질에 걸리면 헤어나기 힘들다 던데. 참나~
이렇게 글 하나 써보고 이미지 하나 넣고 키워드는 제목 포함 세번만 노출시켜 포스팅을 발행해 봅니다.
갑갑하네요~ 한가지 맘에 걸리는 것은 alt태그와 수정인데 그것때문에 저품질에 걸린다는 것은 말이 안되는데~

 


여하튼 이글을 통해 실험해봅니다.

며칠간은 실험을 해봐야 겠어요

현실을 인정하고 탈출 방법을 모색해 봐야죠~

성의껏 포스팅하구 이렇게 되는것은 넘 억울하네요~

어찌됬든 회복해 봐야겠습니다.

IT 칠판/블로그 2013. 11. 25. 14:4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